“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자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 목 응답소(국민신문고) 민원 일괄처리 기능 사용 요청(수정) 1. 시민봉사담당관-10290호(2018. 5. 2.)와 관련입니다. 2. 최근 우리부서에 위례신도시 입주민으로부터 버스노선 조정 등 이해관계가 있는 다수의 집단 반복민원이 발생하여 정상적인 업무처리가 불가능함에 따라 응답소 민원 일괄처리 기능 시범운영에 대한 사용권한을 신청하오니 적극 협조 바랍니다. 가. 민원 개요 ○ 발생시기 : ’1 8. 12월 ~ ○ 민원 접수경로 : 국민신문고, 서울특별시 응답소 ○ 민원 발생지 : 위례신도시(서울 송파,경기 하남, 경기 성남) ※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한 회원간 민원제기 독려 후 국민신문고 등을 통한 반복적 집단민원 제기 ○ 민원건수 : 일 평균 1,000여건 이상(지속증가 중) ※ 민원 접수현황(일부발췌) : ’19.1.10 : 6,600건, ’19.1.11 : 6,750건, ’19.1.22 : 5,600건 등 접수 ○ 민원내용 : 위례지역 버스노선 개선 요구건 등 관련 붙 임 1) 응답소 일괄민원처리 권한 신청서 1부. 2) 민원 답변서 1부. 끝. 버스정책과장 주무관 김영준 버스정책팀장 이형규 버스정책과장 01/24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257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63 /전송 02)2133-1049 / papaya0226@seoul.go.kr / 대시민공개
17048520
20210929180149
본청
버스정책과-2257
D0000035434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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