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ARS 송출시 코드별 상담가능분야 안내 요청 건) 님 안녕하십니까? 120다산콜센터의 ARS 송출시 코드별 상담가능 분야에 대한 상세한 안내 멘트가 송출될 수 있도록 요청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 입니다. 다산콜센터의 코드 안내는 교통은 1번, 수도는 2번, 일반행정은 3번, 전화번호 안내는 4번 등 업무 분야별 전담 상담사와 연결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세부적인 업무 분야는 1번 교통을 선택시 대중교통은 안내는 1번, 교통 불편신고는 2번을 선택하여 누를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2번 수도의 경우에도 요금 문의? 이사정산은 1번, 자동이체? 명의변경은 2번을 선택하여 누를 수 있도록 세분화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많은 분야를 세분화하여 하부 코드로 분류하여 안내하고 있으나, 해당 코드의 상담 가능한 세세한 분야까지 ARS로 안내할 경우 ARS멘트 송출이 길어짐에 따라 상담사 연결이 지연 될 수 있고, 상담 가능 업무의 내용과 분야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문의하실 내용을 02-120으로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불편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代김태한 시민봉사담당관 12/31 代박성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014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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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9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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