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기록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기록원 보존·복원실 조달제품 구매』구매품 변경 1. 서울기록원 보존서비과-350(2018.10.17.)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기록원 보존·복원실 조달제품 구매』사업과 관련하여 구매품목 중 사무용의자 제품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고자 합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서울기록원 보존·복원실 조달제품 구매』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 사 업 비 : 금204,976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내용 : 물품보관장 등 34종 341품목 구매 나. 변경내용 - 품 목 : 사무용의자, 37 EA - 변경사유 : 방침서(10/17) 이후 조달청 종합쇼핑몰에서 제조사 및 제조사의 사무용의자 품목 제외 - 변경내용 : 구분 품목 제조사 단가(원) 기타(등록번호) - 기타 : 사무용의자 단가 변경에 의한 총액 금424,575원 상승 붙임 1. 방침서 1부. 끝. 주무관 이영훈 보존서비스과장 원종관 서울기록원장 11/20 조영삼 협조자 시행 보존서비스과-40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31 서울시청 남산1별관 3층 서울기록원 보존서비스과 (중구 예장동) / 전화 02-2133-4312 /전송 02-2133-0769 / hana3762@seoul.go.kr / 부분공개(5)
16900017
20210929190414
본청
보존서비스과-405
D00000349511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