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도로표지판 중 도로명 안내표지 정비현황 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주소정책과-4626(2018.12.26.)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2019년(2018년 실적) 지자체 합동평가 금년 도로명 안내표지 설치 및 정비 현황을 요청하오니 실적 증빙자료를 포함하여 붙임 서식에 맞춰 2019.1.4.(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현황 제출시 신설 및 정비된 도로표지를 국토부 도로표지관리시스템에 붙임4를 참고하여 입력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17년말 지점 안내 방향표지가 감소한 경우 사유와 증빙자료를 추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아울러, 2019년에도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 지표 반영되어 추진되므로 도로표지 관련부서에서는 19년도 도로명 안내표지 정비계획 수립 및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도로명 안내표지 설치 및 정비현황(양식) 1부. 2. 도로표지판 중 도로명 안내표지 정비 실적 협조 요청(행안부) 1부. 3. 2019년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 지표 확정 통보 1부. 4. 도로명 안내표지 신설, 입력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도로표지 담당부서),교량안전과장,서울시설공단이사장 주무관 문예원 교통시설팀장 신근호 교통운영과장 12/27 강진동 협조자 시행 교통운영과-2205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2133-2495 /전송 / / 대시민공개
16884145
20210924141027
본청
교통운영과-22051
D000003526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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