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택시미터기 할증 안내 멘트 제안)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택시미터기 할증 안내 멘트 제안) 님 안녕하십니까? 부당요금 방지를 위해서 택시 미터기에서 할증 버튼을 누를 경우 안내 멘트가 나올 수 있도록 제안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심야할증은 택시에 장착되어 있는 GPS와 연계되어 자동으로 작동하고 있고 시계외 할증은 버튼 방식이나 향후 자동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시범운영 중에 있습니다. 제안하신 택시 미터기에서 할증 안내 멘트는 기술적으로 가능할 것으로 사료되나 할증버튼과 회로구성 등 기술적 검토가 필요 하므로 미터기 제작업체 등에 건의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택시물류과(02-2133-23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끝. ★주무관 이한진 자동차물류팀장 서승완 택시물류과장 12/20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4232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02-2133-2344 /전송 02-2133-1050 / hanjin3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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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택시미터기 할증 안내 멘트 제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2321 생산일자 2018-12-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한진 (02-2133-2344) 관리번호 D00000352031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