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호출 콜센터 통합)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 회신(호출 콜센터 통합) 안녕하십니까? 귀사에서 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제안해 주신 내용은 택시이용 시민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제안해주신 사항으로 판단되나, 과거 국토교통부에서 전국 콜택시를 통합한 통합콜 (국번없이)'1333'을 운영하였으나 민간 중개사업자(앱, 전화 등)에 비해 이용률이 낮아 폐지한 경험이 있습니다. 은 민간 사업자의 서비스 영역으로 공공기관에서 이를 주도하여 추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는 말씀을 드리며 귀사에서 각 호출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개사업자와의 협의를 통해서 민간사업자간 협의, 계약 등을 통해 추진해야할 사안을 판단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담당자(2133-2319)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댁내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호상 택시정책팀장 박병성 택시물류과장 12/18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41982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40 /전송 02-2133-1050 / hoss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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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호출 콜센터 통합)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1982 생산일자 2018-12-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호상 (02-2133-2340) 관리번호 D00000351851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