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배차지연 개선 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배차지연 개선 요청 안녕하세요 먼저 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민님 말씀처럼 병원이용에 먼저 연결해 달라는 의견도 있고, 마찬가지로 출퇴근자 우선, 기초생활수급자 우선, 고령자 우선 등 각기 이용자 여건에 따라 먼저 배차하여 달라는 요청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것이 더 중요한 콜이라는 것을 평가할 수 없으며, 또한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콜이용 목적를 수집할 수 없으므로 콜의 우선순위를 매겨서 우선적으로 배차하는 것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와 서울시에서는 차량배차 시스템을 개선하여 좀더 원활하게 차량을 배차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택시 이용요금의 65%를 시에서 지원하는 바우처 택시 차량을 확대운영해 나가고 있습니다. 바우처 택시 차량은 센터차량보다 연결이 원활하므로 바우처 택시를 적극 이용해 주시길 권해 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22),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2/18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273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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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배차지연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22738 생산일자 2018-12-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518461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