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발생 감소를 위한 관리 요청 1. 우리시 공항버스 발전에 애써주시는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최근 공항버스의 전반적인 서비스 및 운행관리(세부내용 아래)와 관련된 민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공항버스 운수업체 임직원들의 불친절 응대로 인한 불만민원 발생 ○ 차량 화물칸 내 수화물적재 시 정리정돈 강화 및 파손예방 ○ 운수종사자 불친절 응대 및 과속·난폭운전 ○ 정류소 간 정시성 미확보로 인한 불편민원 ○ 공항버스 사고 발생 후 대처 미흡 및 불법 주정차 민원 등 지속발생 3. 공항버스의 철저한 차량관리, 운수종사자 및 임직원의 주기적 교육 등을 통해 민원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고, 불편민원에 친절히 응대하여 줄 것을 요청합니다. 또한 민원 발생과 관련하여 사업개선계획 평가에 반영하여 조치할 예정임을 참고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공항리무진,서울공항리무진,KAL리무진,한국도심공항 주무관 정창욱 노선팀장 이형규 버스정책과장 12/12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3715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16750976
20210924151237
본청
버스정책과-33715
D000003512668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