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도 소방용수시설 등 기재사항 누락에 따른 조치내용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238(2018.9.20.)호「2018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훈련계획 알림」 나. 신림119안전센터-5597(2018.11.5.)호「2018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훈련 결과 보고(신림)」 다. 신림119안전센터-4994(2018.10.4.)호「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보고(신림)-수정」 2. 위와 관련하여 신림119안전센터 2018년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및 비상소화장치 훈련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되어,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누락대상 : 비상소화장치 26개소【붙임1참고】 나. 조치내용 ○ 2018년 소방용수시설 및 훈련 기재사항이 행정정보시스템 근무일지와 연계되어, 근무일지 결재가 완료된 상태로 수정불가함. ○ 2018년 12월 1일 일자로 누락된 기재사항 입력을 하고자 합니다. 다. 기재사항 누락에 따른 교육 실시 ○ 대 상 : 전직원 ○ 교육내용 및 사진 :【붙임2참고】 붙 임 : 1.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훈련 누락대상 1부. 2. 기재사항 누락 교육결과 1부. 끝. 담당자 이학민 진압2팀장 전관석 센터장 12/11 최규전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6285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신림119안전센터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02-874-0119 /전송 02-878-2069 / / 부분공개(5)
16739689
20210924151743
본청
신림119안전센터-6285
D0000035120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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