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강남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등 일제점검(정비) 계획 보고 1. 재난관리과-1636호(2018.2.21.)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하절기 대비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일제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18.03.06.(화) ~ 03.21.(수) / 기간중 6일(팀별 2일) 나. 점검대상 : 공설소화전 2721호 등 467개소 다. 점검인원 : 진압1팀장 백선열 등 19명 ※ 당번 근무자 일제조사(소방활동), 비번 근무자 출동대기 원칙 준수 ? 소방행정과-10339호(2017.7.4.) 『교대제 근무자 소방활동 지침 개정사항 알림』 참조 ? 일제점검 관련 비번근무 출동대기자 초과근무(09:00~13:00) 라. 안전책임자 : 센터장(각 진압팀장) 및 각팀 선임자 마. 내 용 ○ 소방용수시설 점검 및 정비 ○ 노후소화전(30년이상) 점검 및 등급 재분류 ○ 다용도 제수변(소화전) 점검금지 ○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분야 입력사항 정비(확인) 및 현행화 ○ 소방용수시설 주변 도로 침하시 즉시 보고 및 안전조치 철저 ○ 소방활동장애 주차구획선 파악 등 3. 행정사항 가. 소화전 개폐시 민원발생 방지 철저 나. 정밀조사 방법 및 주의사항 등은 사전교육을 통해 안전사고 방지 다. 각 팀 담당자는 점검결과를 붙임3에 의거하여 2018.3.30.(금)까지 각 팀 서무담당에게 보고하고, 반드시 모든 현황은 119행정정보시스템과 일치하도록 현행화 할 것. 붙임 1.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1부. 2.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세부 계획 1부. 3.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결과 1부. 4. 119행정정보시스템상 센터별 소방용수시설 현황 1부. 5. 비상소화장치 현황(서식) 1부. 끝. 수서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현로 진압3팀장 최형모 119안전센터장 02/27 손옥 협조자 시행 수서119안전센터-1166 ( ) 접수 ( ) 우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31길 6 수서119안전센터(수서동) / 전화 02-445-9019 /전송 02-451-0019 / leeshane1201@seoul.go.kr / 부분공개(6)
14712609
20210925203457
본청
수서119안전센터-1166
D0000032902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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