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장애인 바우처택시 이용 불편 개선 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장애인 바우처택시 이용 불편 개선 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우처택시 차량 이용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이 말씀해 주신 대로 생활이동지원센터와 우리시에서는 장애인들의 원활한 이동을 도와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 추진 중에 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이용자들이 좀더 편리하게 바우처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량공급량을 늘리며, 운전기사들이 더욱 이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갖추는 것 등입니다. 제보해주신 불편사항은 콜택시회사에 전달하여, 시정조치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장애인이 움직이고 활동적으로 일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해당 콜택시회사 콜센터나 생활이동지원센터 (02-2092-0055) 또는,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2/07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20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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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장애인 바우처택시 이용 불편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22005 생산일자 2018-1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50903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