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바우처 택시 근거리 배차 개선 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바우처 택시 근거리 배차 개선 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우처택시 차량 이용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이 말씀해 주신 대로 근거리 배차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생활이동지원센터와 우리시에서는 장애인들의 원활한 이동을 도와드리기 위해 좀더 적극적으로 이동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전기사에게 근거리 봉사수당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들이 좀더 편리하게 바우처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량공급량을 늘리며, 운전기사들이 더욱 이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갖추어 나가고 있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장애인이 움직이고 활동적으로 일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해당 콜택시회사 콜센터나 생활이동지원센터 (02-2092-0055) 또는,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2/07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200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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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 바우처 택시 근거리 배차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22006 생산일자 2018-1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509038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