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인사과장 (경유) 제목 2018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개선 우수기관(부서) 상장번호 부여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24404(2018.10.31.)호 및 26726(2018.11.29.)호와 관련입니다. 2. 2018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분야에서 선정된 우수기관에 대해 아래와 같이 상장번호 부여를 요청합니다. 【 상장번호 부여 요청내역 】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분야 : 총 19개 기관(부서) - 최우수3, 우수8, 장려8 ○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분야 : 총 9개 기관(부서) - 최우수1, 우수3, 장려5 ※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분야는 ‘2018 서울시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18.12.5.)’에서 순위 결정 붙임 1. 상장번호 부여요청 1부. 2. (종합평가)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결과 1부 3. (우수사례)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심사결과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안미희 민원기획팀장 代이혜진 시민봉사담당관 11/3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83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anmihee@seoul.go.kr / 부분공개(5)
16692503
2021092415420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6839
D0000035030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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