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우리 사업소의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과에서는 해당 업무(고객지원시스템 39종 민원)의 원활한 민원처리로 시민 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리수토탈서비스 종합평가 ○ 평가시기 : 2018. 12월 중 ○ 평가대상 : 고객지원시스템 39종 민원 ※ 주요대상 : 4대 시민불편 민원(옥내누수진단, 누수요금감면, 급수불편해소, 수질검사) ○ 분야별 평가점수(2017년 기준) 구 분 계 비 고 계 100 4대 민원 선제적 처리 실적 40 2. 시민평가단 만족도 40 4대 민원 대상, 5,9월 평가(미스터리샤퍼방식) 2018년 목표 : 96.5% 3. 급수불편민원 감소 실적 10 4. 민원처리기간 준수 실적 10 고객지원시스템 39종 민원 처리지연시 감점 붙임 :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한수경 현장민원과장 02/21 편병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541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2956 /전송 02-3146-2979 / suemir@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541 생산일자 2018-02-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수경 (02-3146-2956) 관리번호 D000003286284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