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국민의 소리」 주·월간동향 활용현황 제출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민원정보분석과장) (경유) 제목 2018년 「국민의 소리」 주·월간동향 활용현황 제출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정보분석과-1342호(2018.11.12.)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국민의 소리」 주·월간동향 활용현황 자료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제출양식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이현일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이상이 위원장 12/03 代이상이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6418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무교동)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7층 / 전화 02-2133-3127 /전송 02-768-8846 / yihi38317@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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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5) 기관별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목록 및 작성양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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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국민의 소리」 주·월간동향 활용현황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6418 생산일자 2018-12-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현일 (02-2133-3127) 관리번호 D00000350481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고충민원점검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