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클라우드센터운영과장) (경유) 제목 다산콜재단 상담시스템 연계 작업 관련 프로그램 설치 요청 1. 우리 본부에서는 다산콜재단의 자체 상담시스템 구축에 따라 상하수도 요금관리시스템과의 연계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클라우드 센터에 입주한 사이버고객센터 AP 개발서버에 프로그램 설치를 요청드리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서버 : 사이버고객센터 AP 개발서버 나. 설치 프로그램 : .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이은주 전산정보과장 11/29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오경미 시행 전산정보과-1149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 부분공개(2)
16651222
20210924160836
본청
전산정보과-11497
D00000350235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