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서울 서부역 택시승차대 관련)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 서부역 택시승차대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택시행정에 관심 가지고 의견 주신 점 감사합니다. 서울서부역 택시 승차대에서 오랜 시간동안 택시를 이용하지 못해 불편을 겪으신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서울시 택시수요는 심야시간에대에 급격히 증가하며 특히 서울역, 강남역, 홍대 등 택시수요 밀집지역 위주로 수요대비 공급부족으로 심야시간 택시탑승에 어려움이 많으며, 낮시간대에도 서울역 열차 도착시간에 따라 한꺼번에 많은 승객이 몰림으로써 일시적인 혼잡이 발생하여 택시 이용에 불편함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시에서는 서울역과 같은 택시 이용수요가 많고 택시 이용에 불편민원이 발생하는 장소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대책마련 중에 있으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서울서부역 택시 승차대 안내요원 배치문제에 대해서는 시설물 유지관리 주체인 한국철도공사와 협의하여 시민들의 불편함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서울시정 발전에 좋은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주무관 석혜진 택시서비스팀장 김혜경 택시물류과장 11/28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9370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22 /전송 02-2133-0720,0721 / sencer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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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서울 서부역 택시승차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39370 생산일자 2018-11-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석혜진 (02-2133-7422) 관리번호 D00000350104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