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시행 및 입찰공고 의뢰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19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시행 및 입찰공고 의뢰 1. 공간정보담당관-10753(2018.11.8.)호와 관련입니다. 2.「2019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을 아래와 같이 시행 및 입찰 공고 하고자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2019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나. 기 간: 2019. 1. 1. ~ 12. 31. 다. 소요예산: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 체결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6조)] 라.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입찰참가자격: 붙임의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참조 바.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 스마트 불편신고 운영, 공공운영비 ※ 나라장터, 서울시 홈페이지에 제안요청서 사전규격공개 결과 : 의견없음 붙임 1. 입찰공고문(안)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산출내역서 1부 4. 제안요청서 검토결과(공문) 1부 5. 사업추진계획 방침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8. 예산타당성 심사결과 1부 9. 사전규격 공개결과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박지현 지도서비스팀장 이복수 공간정보담당관 11/20 최영창 협조자 계약2팀장 이태영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112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3층 / ht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1073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입찰공고문(안).hwpx

    비공개 문서

  • 2. 제안요청서_최종본(20181116).hwpx

    비공개 문서

  • 3. 산출내역서.xlsx

    비공개 문서

  • 4. 제안요청서 검토결과 통보.hwp

    비공개 문서

  • 5. 사업계획서.hwp

    비공개 문서

  •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8. 예산타당성 심사결과.zip

    비공개 문서

  • 9. 사전규격 공개결과.bm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시행 및 입찰공고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정보기획관 공간정보담당관
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11129 생산일자 2018-11-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현 관리번호 D00000349462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지적 > 국가지리정보체계(GIS)구축사업추진 > GIS포털시스템및사업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