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 목 과업지시서 검토 요청(2019년 스마트 불편신고 기능개선 사업) 1. 공간정보담당관-4138(2019.4.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 예정인 정보화사업「2019년 스마트 불편신고 기능개선 사업」의 과업지시서 검토를 의뢰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19년 스마트 불편신고 기능개선 사업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 사업예산 : 금33,000천원(부가세포함) - 계약방법 : 수의계약 나. 발주 전 자가검토 이행여부 자가검토 항목 이행여부 (O,X,해당무) 비고(사유, 계획 등) ① 예산타당성 심사 의견 반영 O ② 정보통신 보안성검토 O ③ 기존 정보자원 EAMS 확인 (현행화 필요시 현행화 반영) O ④ 법제도 준수 자가 점검표 O ⑤ 예산타당성 (재)심사 대상여부 해당없음 붙임 : 1. 과업지시서 검토요청서 1부. 2. 사업계획서(방침서) 1부. 3. 과업지시서(안) 1부. 4. 법제도 준수 자가 점검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김정희 지도서비스팀장 이복수 공간정보담당관 04/18 최영창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463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57 /전송 2133-1073 / junghee@seoul.go.kr / 부분공개(5)
17636570
20211012232720
본청
공간정보담당관-4637
D00000360576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