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수서역 택시승차대 관련)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수서역 택시승차대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택시행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의견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SRT수서역에 위치 한 택시 승하차대는 한국철도시설공단(국토교통부 산하)에서 건설하여 ㈜SR고속철도운영사에서 위탁 관리 중이며 2016. 12월 개통이후, 서울시에서는 SRT수서역 택시승차대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민원사항들을 해당기관에 전달 및 개선사항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건의하고 있습니다. SRT수서역에서는 각종 시설운영에 대해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승차대와 하차대의 구조 변경 등에 대해서는 그린벨트가 해제되면 별도 교통영향평가를 실시하여 개선할 계획이라고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시에서는 시민과 택시의 무질서한 승차문화를 개선하고자 매년 실시하는 택시 운전자 대상 정례 교육 시 정해진 장소에서 정차하고 승객을 태우는 등 교통질서 유지 교육을 강화하고 있으며, 법인·개인택시조합, 관할 경찰서와 합동단속을 강화하여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택시 운송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시행정에 관심가지고 의견주신 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주무관 석혜진 택시서비스팀장 김혜경 택시물류과장 11/15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7834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22 /전송 02-2133-0720,0721 / sencer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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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수서역 택시승차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37834 생산일자 2018-11-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석혜진 (02-2133-7422) 관리번호 D0000034907126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