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SRT 수서역 택시승차대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SRT 수서역 택시승차대에서 질서를 지키지 않는 시민들과 택시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민원인께서는 SRT 수서역에 위치한 택시승차대에서 질서문란 행위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해 줄 것을 건의해 주셨습니다. 우선 민원인께서 제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구조물 변경 또는 대기안내선 표시 등이 가능한지 검토해 보겠습니다. 우리시에서는 SRT 수서역과 같이 택시 이용수요가 많고 택시 불편민원이 발생하는 장소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대책마련 중에 있습니다. 시민과 택시의 무질서한 승차문화를 개선하고자 매년 실시하는 택시 운전자 대상 정례 교육 시 정해진 장소에 정차하고, 특히 차례대로 택시를 이용할 수 있게 교통질서 유지 교육을 강화하고 있으며, 법인·개인택시조합, 관할 구청 및 경찰서와 합동단속을 강화하여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택시 운송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택시행정에 관심가지고 의견주신 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석혜진 택시서비스팀장 김필래 택시물류과장 01/21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224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22 /전송 02-2133-0720,0721 / sencere@seoul.go.kr / 부분공개(6)
17024168
2021092918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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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물류과-2246
D00000354088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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