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도계량기 보관박스 적치용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 방법 변경 보고

문서번호 수도자재관리센터-22199 결재일자 2018.11.1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계량기관리팀장 소장 유용환 김경호 11/13 윤종민 협조 행정관리팀장 김미애 -수도계량기 보관박스 적치용-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 방법 변경보고 2018.11. 수도자재관리센터 - 수도계량기 보관박스 적치용 -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 방법 변경보고 수도계량기 보관 박스 적치용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 관련하여 수의계약 예정 업체의 견적 오류로 인해 견적단가 상승 및 구매 방법의 투명성을 재고하고자 구매 방법을 변경하고자 함 관련 근거 수도계량기 보관박스 적치용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계획 [수도자재관리센터-20115(2018.10.22.)] 수도계량기 보관박스 적치용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 [수도자재관리센터-20921(2018.10.31.)] 견적 변경 사유 구매하고자 하는 플라스틱 파렛트의 경우 수도자재관리센터 외 수요가 거의 없는 제품임. 오랜기간동안 금형을 사용하지 않아 금형 수정이 요구되는 상황으로 견적 상승이 불가피함. 남은 예산과 단가를 고려하여 견적을 재 산출함. 견적 변경 내용 업체명 : 금액 및 수량 변경사항 변경 전 ? 변경 후 개당 가격(원) 수량(개) 공급가액(원) 부가세(원) 총계(원, 부가세 포함) 구매 방법 변경 사유 구매의 투명성을 재고하고자 기존 1인 견적 수의계약에서 다양한 업체가 참여 가능한 전자공개 수의계약으로 구매 방법을 변경함. 향후 추진 일정 2018.11.16. ~ 11.23. : 전자공개 수의계약 진행 2018.12.13. : 플라스틱 파렛트 납품 붙 임 : 1. 기존 플라스틱 파렛트 견적 1부. 2. 금형 수정 단가 반영 파렛트 견적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786.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견적서(기존 금액).pdf

    비공개 문서

  • 견적서(금형 수정 반영).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수도계량기 보관박스 적치용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 방법 변경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수도자재관리센터
문서번호 수도자재관리센터-22199 생산일자 2018-11-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용환 (02)3146-1941) 관리번호 D00000348891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