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겨울철 대비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6683(2018.8.17.)호『2018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기본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7053(2018.10.29.)호『화재진압장비 소모품 파악 알림』 2. 위와 관련 2018년 겨울철 대비 화재진압장비 소모품을 다음과 같이 구입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나. 품목 및 수량 : 동물뜰채 등 7종 다. 소요예산 : 라. 결재방법 :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결재 마. 구매업체 : 바. 납품기한 : 2018. 11월중 사. 납품장소 :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검수자 : 소방위 김환, 소방교 이대영 아. 예산과목 : 소방활동기반 강화/소방활동 안전 및 보건강화/소방안전 특별회계/소방화재 안전 보조장비 보급/사무관리비(201-01)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견적서 사본 각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끝. 담당자 장대환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주병식 소방서장 11/06 김명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30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봉천동)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5-4373 / jdh0119@seoul.go.kr / 부분공개(7)
16469233
20210924175642
본청
재난관리과-7307
D00000348290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