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택시 승하차질서위반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택시 승하차질서위반 님 안녕하세요? 우리시 택시행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의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님께서는 SRT 수서역 택시승차대에서 질서를 지키지 않는 택시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셨고 이에 대하여 처벌을 건의해 주셨습니다. SRT수서역은 승차대와 하차대가 분리된 구조로 택시운수종사자가 하차대에서 승차대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1.5키로 정도 우회해야 하는 긴 동선으로 인해 택시운전자의 무질서한 영업행위가 종종 발생하는 곳입니다. 해당 시설물은 국토교통부 산하 한국철도시설공단에서 설치 및 관리하고 있으며 2016. 12월 개통이후, 서울시에서는 SRT수서역 택시승차대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민원사항들을 해당기관에 전달 및 개선사항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건의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시에서는 매년 실시하는 택시 운전자 대상 정례 교육 시 정해진 장소에서 정차하고 승객을 태우는 등 교통질서 유지 교육을 강화하여 지적하신 불편사항이 최대한 개선되도록 하겠으며, 법인, 개인택시조합, 관할 경찰서와 합동단속을 강화하여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택시 운송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석혜진 택시서비스팀장 김혜경 택시물류과장 11/05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6399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22 /전송 02-2133-0720,0721 / sencer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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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택시 승하차질서위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36399 생산일자 2018-1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석혜진 (02-2133-7422) 관리번호 D000003481291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