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제2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제출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47(2018.10.15.)호와 관련입니다. 2.「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39조에 따라 우리 시 민원제도 개선과제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 제출내역 : 100건(서울시 및 22개 자치구) 붙임 1. 개선과제 목록 1부. 2. 개선과제 조사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행정안전부장관(민원제도혁신과장),행정안전부장관(공공서비스혁신과장) 주무관 안미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11/0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62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anmihee@seoul.go.kr / 부분공개(5)
16442967
2021092418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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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4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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