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정)2018년 제2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 요청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정)2018년 제2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47(2018.10.15.)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39조에 따라 민원제도를 개선하기 위하여 「2018년 제2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붙임2)」을 통보하였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이와 관련, 자치구 및 부서에서는 소관 업무와 관련된 민원제도 개선안을 발굴하여 ’18. 10. 30.(화)까지 붙임(2, 3)을 작성하여 시민봉사담당관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치구) 최소 3건 이상 최대 5건 이하 제출, 담당부서에서 수합 및 제출 붙임 1. 관련 공문 1부. 2. 2018년 제2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 계획 1부. 3. (서식1) 개선과제 조사표 1부. 4. (서식2) 개선과제 목록 1부. 5. (참고자료) 2018년 제1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접수목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5,서사01-41,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안미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1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28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anmihe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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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련 공문) 2018년 제2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 협조 요청.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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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 제2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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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식1)개선과제 조사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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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식2)개선과제 목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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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자료)2018년 제1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접수목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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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수정)2018년 제2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3289 생산일자 2018-10-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미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46753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