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사항 회신(e-조합)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사항 회신(e-조합) 안녕하십니까? 서울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 주시는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정비사업 e-조합 시스템과 관련하여 교육책자의 설명이 부족하고 담당자와 전화연결이 어렵고 통화가 되더라도 응대가 아쉽다는 내용의 불편사항을 제출하였습니다. 먼저, 심려와 불편을 드려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교육책자 제작시 충분히 참고하겠으며, 또한 시스템 사용방법 등 궁금하신 사항에 대한 문의시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시는 사용자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하고자 원격지원 등이 가능한 콜센터(070-4351-3015)을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현장에서 e-조합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추진위원회·조합 직원분들의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문단을 구성·운영하고 있으며, 자문단 명단은 e-조합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끝. 주무관 장병혁 공공지원실행팀장 안종연 재생협력과장 11/01 진경식 협조자 시행 재생협력과-1600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202 /전송 02-2133-0758 / gkak202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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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사항 회신(e-조합)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재생본부 재생협력과
문서번호 재생협력과-16000 생산일자 2018-11-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병혁 (02-2133-7202) 관리번호 D0000034798836
분류정보 주택도시계획 > 주택건설 > 도시주거환경정비 > 주택재개발및재건축 > 공공관리제도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