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대면심사 결과 알림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대면심사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4404호(2018.10.31.)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대면심사 결과, 아래와 같이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진출할 9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하였으니, 선정된 기관에서는 해당부서에 안내하여 주시고, 경진대회 준비(PPT 또는 PPT+상황극 등)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결과 연번 기관(부서)명 사례명 1 강동구 상세주소 없는 원룸·다가구주택 대상으로 원스톱 서비스 시행 2 강서구 민원편의제공 측량신청과 토지이동 딱 한번에 OK~ 3 광진구 도로 등 공공시설 기부채납 절차 개선 4 교통정보과 체납자동차 번호판영치 민원처리 효율화 도모 5 동작구 주소가 없어 불편한 생계형 거리가게에 안전과 복지의 행복표지판 설치 6 마포구 AAC존 설치로 장애인과 소통하는 마을 7 서부수도사업소 “비상급수팩”을 제작하여 대규모 단수시 골든타임내 비상급수 공급으로 시민불편 최소화 8 서울교통공사 유실물 습득 고객에게 유실물 처리 사후 ‘문자서비스’ 제공 9 양천구 시장에 가고 싶다! 네이버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추진 ※ 연번이 순위가 아님 나.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안내 - 일시/장소: 2018.12. 5.(수)(11.30.(금) 리허설 예정) /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 - 세부내용: 11월 중 경진대회 세부 계획 방침수립 후 상세 통보 예정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강동구청장(민원여권과장),강서구청장(민원여권과장),광진구청장(민원여권과장),교통정보과장,동작구청장(민원여권과장),마포구청장(민원여권과장),서울특별시 서부수도사업소장(급수운영과장),서울교통공사사장,양천구청장(민원여권과장),구로구청장(민원여권과장),서초구청장(오-케이민원센터장),종로구청장(민원여권과장),서울특별시중구청장(민원여권과장) 주무관 유미옥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1/0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44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청 1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ymo423@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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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대면심사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441 생산일자 2018-11-0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미옥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47932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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