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대면심사 결과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404 결재일자 2018.10.31. 공개여부 부분공개(5 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유미옥 박성규 10/31 정경숙 2018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대면심사 결과보고 2018.10.31.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2018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대면심사 결과보고 1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에 대해 2차 대면심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심 사 개 요 ?? 일시 및 장소 : 2018.10.29.(월) 14:00~18:00 / 4층 공용회의실 ?? 심사대상 : 총17건(본청·사업소 2건, 투자출연 2건, 자치구 13건) ※ 기 수상사례 1건 제외 - 본청 세제과「"어디에서나" 「온라인(On_Line) 원격의견진술」 전국최초 실시」 (2017년도 지방재정분야 우수사례 행자부장관상, 2018년 상반기 서울창의상 우수상) ?? 심사위원 : 내?외부 전문가 5명(외부3,내부2) ?? 심사방법 : 담당자 사례발표(5분) 및 질의·응답(3분) ? 심사위원별 개별평가 후 점수를 종합하여 심사점수 고득점 순으로 경진대회에 진출 할 최종 9건 선정 Ⅱ 심 사 결 과 연번 기관(부서)명 사례명 1 강동구 상세주소 없는 원룸?다가구주택 대상으로 원스톱 서비스 시행 2 강서구 민원편의제공 측량신청과 토지이동 딱 한번에 OK~ 3 광진구 도로 등 공공시설 기부채납 절차 개선 4 교통정보과 체납자동차 번호판영치 민원처리 효율화 도모 5 동작구 주소가 없어 불편한 생계형 거리가게에 안전과 복지의 행복표지판 설치 6 마포구 AAC존 설치로 장애인과 소통하는 마을 7 서부수도사업소 “비상급수팩”을 제작하여 대규모 단수시 골든타임내 비상급수 공급으로 시민불편 최소화 8 서울교통공사 유실물 습득 고객에게 유실물 처리 사후 ‘문자서비스’ 제공 9 양천구 시장에 가고 싶다! 네이버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추진 ※ 연번이 순위가 아님 Ⅱ 향 후 계 획 ?? 2차 대면심사 결과 통보 : 2018.11. 1.(목) ?? 심사위원 수당 지급 : 2018.11. 5.(월) ? 심사위원 수당: (※2018년도 서울시 예산편성기준 준용) ? 예산과목: 시민봉사담당관, 고품질 민원서비스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우수사례 발굴 시상 ?? 경진대회 세부 추진계획 수립 : 2018.11월 중 ?? 경진대회 개최 : 2018.12. 5.(수) 예정 붙임 1. 심사결과 의결서 1부 2. 심사 결과표 1부 3. 심사위원별 심사표 1부 4. 심사위원 및 기관(부서) 참석 서명부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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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심사의결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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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심사결과 집계표(공문첨부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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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심사위원별 심사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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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심사위원 및 기관(부서) 참석 서명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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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2차 대면심사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404 생산일자 2018-10-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미옥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47863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