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도 3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도 3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21840(2018. 10. 15.)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도 3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점검 결과가 미흡한 항목에 대해서는 수시로 과별 자체 교육을 실시하여 친절한 전화응대서비스 제공에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진항목 중점 과별 교육 실시 1)『연결태도』 - 본인이 답변할 경우는 본인이 담당자임을 밝히거나 본인이 답변하겠다고 안내한 후 문의사항 답변 - 담당자 연결시는 담당자 이름과 전화번호 안내 후 연결 나. 점검결과 최하위 부서 자체 전화친절교육 실시 후 결과 제출: 2018. 10. 31.까지 다. 전화응대 우수 직원 포상 - 최우수: 급수운영과 이상욱(93점) - 우 수: 행정지원과 정지형(92.5점) ※ 최우수 3만원, 우수 2민원 문화상품권 지급 붙임 1. 2018년도 2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 보고서 1부. 2. 2018년 2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개인별)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및 전화응대 매뉴얼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영화 행정관리팀장 송성하 행정지원과장 10/22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241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 02)3146-3813 /전송 02)3146-3879 / movie9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3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8년도 3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 보고.hwp

    비공개 문서

  • 2018년 3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개인별).xlsx

    비공개 문서

  •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1).hwpx

    비공개 문서

  • 전화응대매뉴얼.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도 3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2410 생산일자 2018-10-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영화 (02)3146-3813) 관리번호 D00000347100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