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도 3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21840(2018. 10. 15.)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도 3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점검 결과가 미흡한 항목에 대해서는 수시로 과별 자체 교육을 실시하여 친절한 전화응대서비스 제공에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진항목 중점 과별 교육 실시 1)『연결태도』 - 본인이 답변할 경우는 본인이 담당자임을 밝히거나 본인이 답변하겠다고 안내한 후 문의사항 답변 - 담당자 연결시는 담당자 이름과 전화번호 안내 후 연결 나. 점검결과 최하위 부서 자체 전화친절교육 실시 후 결과 제출: 2018. 10. 31.까지 다. 전화응대 우수 직원 포상 - 최우수: 급수운영과 이상욱(93점) - 우 수: 행정지원과 정지형(92.5점) ※ 최우수 3만원, 우수 2민원 문화상품권 지급 붙임 1. 2018년도 2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 보고서 1부. 2. 2018년 2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개인별)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및 전화응대 매뉴얼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영화 행정관리팀장 송성하 행정지원과장 10/22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241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 02)3146-3813 /전송 02)3146-3879 / movie97@seoul.go.kr / 부분공개(6)
16352102
20210924190933
본청
행정지원과-22410
D0000034710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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