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일정 제출(수정) 1. 재난관리과-6155(2018.09.21.)호「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일정 제출 요청」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현장대응단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조사기간 연번 팀별 일 시 비 고 1 1팀 10.15(월) ~ 10.16(화) 2 2팀 10.24(수) ~ 10.25(목) 3 3팀 10.08(월) ~ 10.09(화) 4 1팀(사고자) 10.29(월) 단기 국외훈련 참가 나. 조사대상 - 소방용수시설 : 총 538개소(소화전 537개소, 저수조 1개소) - 비상소화장치 : 15개소 - 비상용수 : 5개소 다. 조사자 : 각 팀별 조별 담당자(붙임 참조) 라. 수정내용 : 소방위 (2팀) 24일 연가로 인한 점검일정 변경 붙임: 일제점검 일정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박열 진압2대장 이태용 지휘2팀장 정성구 현장대응단장 10/22 신윤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8124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구의동 253-23번지) 광진소방서 현장대응단 / http://fire.seoul.go.kr/gwangjin 전화 455-0119 /전송 3431-2415 / 22404@seoul.go.kr / 부분공개(6)
16349851
20210924190933
본청
현장대응단-8124
D0000034713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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