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일정보고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일정보고 1. 관련근거 가. 난곡119안전센터-3948(2018.10.1)호 『2018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정비 계획보고(난곡)』 나. 봉천119안전센터-4420(2018.10.4.)호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보고』 다. 현장대응단-7607(2018.10.4.)호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현장대응단)』 라. 신림119안전센터-4994(2018.10.4.)호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보고(신림)-수정』 2.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일정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18. 10. 4.(목) ~ 11. 1.(목) 나. 점검대상 : 총 2,922개소 ○ 소화전 2734, 저수조5, 급수탑3, 비상소화장치177, 비상소방용수3 다. 점검방법 : 각 센터별 자체계획 수립·시행 라. 센터별 세부사항 구 분 조사기간 점검방법 비 고 현장 대응단 1팀 10.15 ~ 10.17 주간 근무자 일제점검 비번 근무자 출동대기 (오전점검 09:00 ~ 13:00) 구급대원 제외 2팀 10.24 ~ 10. 26 3팀 10.8, 10.10, 10.30 봉천 1팀 10.15 ~ 10.17 구급대원 제외 2팀 10.22, 10.24 ~ 10.25 3팀 10.8 ~ 10.10 신림 1팀 10.16 ~ 10.18 · 2팀 10.4, 10.24 ~ 10.25 3팀 10.9, 10.31, 11.1 난곡 1팀 10.17 ~ 10.19 · 2팀 10.24 ~ 10.26 3팀 10.29 ~ 10.31 마. 중점사항 1) 소방용수시설 상태 및 출수 여부 등 확인 2) 노후소화전(30년이상)조사 병행 실시 3) 주차구획선 5m 및 주차구획선 내 설치여부 조사 4) 소방차통행로 노면표시 및 태양광조명등 설치상태 조사 등 붙 임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일정 4부. 끝.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10/04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53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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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일정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530 생산일자 2018-10-0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대영 (02-886-1192) 관리번호 D0000034588996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시설관리감독 > 소방용수시설유지관리 > 소방용수시설및비상소화장치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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