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시스템 기능 개선 요청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시스템 기능 개선 요청 1. 자치행정과-20216(2018.10.11.)호 『2019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추진계획』과 관련입니다. 2. 2019학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의 원할한 진행을 위해 시스템 개선 요청사항이 있어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사유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이용 후 취학통지서를 출력하지 않는 이용자들이 많음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기간 외에는 취학통지서를 재출력 할 수 없음 - 연말, 연초 회사제출용 증빙자료로 취학통지서 재발급을 요청하는 이용자가 있음 나. 요청사항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이용 완료 시 팝업창 등의 알림기능으로 관련문구 알림 요청 다. 출력문구 " 2019학년도 취학아동에 대한 회사 등에 취학통지서의 증빙자료 제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온라인취학통지서 신청기간에 미리 출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기간이 지난 후에는 온라인으로 출력은 불가하며, 주민등록 주소지의 동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취학통지서를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끝. 자치행정과장 주무관 박화진 행정관리팀장 백명철 자치행정과장 10/19 유보화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2106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25 /전송 02-2133-0777 / hjin10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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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시스템 기능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자치행정과
문서번호 자치행정과-21061 생산일자 2018-10-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화진 (02-2133-5825) 관리번호 D00000346969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제증명관리 > 주민등록전산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