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서비스 기능개선 계획 송부

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교육감(학교지원과장) (경유) 제목 2017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서비스 기능개선 계획 송부 1. 정보시스템담당관-11650(2016.10.20.)호와 관련입니다. 2. 2017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고자 「2017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에 따른 온라인민원 이용활성화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검토 후 추가 보완 사항 및 기타의견이 있을경우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7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서비스 기능개선 사항 ○ 제출 방식 개선(직접제출 → 온라인제출) - 현재방식 : 취학통지서 발급 → 출력 → 초등학교에 직접 제출 - 개선방식 · 취학통지서 발급 → 온라인 제출(서울시 동주민센터→초등학교) ※ 동 주민센터에서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급 신청자목록(파일)을 초등학교로 전달 붙 임 : 2017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서비스 기능개선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남진영 행정관리팀장 정문철 자치행정과장 10/27 임동국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2283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25 /전송 02-2133-0777 / jynam@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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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_- 2017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에 따른 -온라인민원 이용활성화 추진 계획.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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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서비스 기능개선 계획 송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자치행정과
문서번호 자치행정과-22833 생산일자 2016-10-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남진영 (02-2133-5825) 관리번호 D00000278380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제증명관리 > 주민등록전산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