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콜 배차 불편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콜 배차 불편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우처택시 배차 요청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 주신 배차 불편 민원사항은 콜택시회사(나비콜, 엔콜)에 전달하여, 시정조치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다만, 주변에 콜배차 할 수 있는 차량이 없을 경우 콜배차가 불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콜택시회사 콜센터에 최대한 콜배차 할 수 있도록 재공지하고 회원차량들에게도 콜협조 공지를 요청하도록 하였습니다. 향후 좀더 원활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바우처택시 차량을 확보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55)와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역락 주시기 바랍니다. 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0/10 代이민경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815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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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바우처택시 콜 배차 불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8155 생산일자 2018-10-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46286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