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진행민원 정비결과 제출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진행민원 정비결과 제출 1. 행정지원과-20560(2018.10.5.)호와 관련하여 우리 과의 고객지원시스템 진행민원(2017 및 2018. 9. 30한 접수민원) 정비결과를 첨부와 같이 제출합니다. 붙 임 : 1. 2018년 고객지원시스템 진행민원 현황 1부 2. 결과 제출서식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주무관 임지미 현장민원과장 10/05 심원찬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5543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2956 /전송 02-3146-2979 / dlawlal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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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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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처리 현황(2018).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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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진행민원 정비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5543 생산일자 2018-10-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지미 (02-3146-2956) 관리번호 D000003459462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