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보고(알림) 1. 재난대응과-20449(2018.9.28.)호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정밀조사 계획 알림』 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18. 10. 1. ~ 10. 31. ※ 기간 중 조별 2~4일 실시 나. 점검대상 : 총 1,637개소 ※ 공설소화전 1,570개소, 비상소화장치 62개소, 비상소방용수 5개소 다. 세부계획 : 각 안전센터별 자체계획 수립 라. 점검방법 : 비번자 출동대기 조치 후 당번근무자 일제조사 실시 1) 노후소화전(30년이상-223개소) 특별점검 2) 거주자우선 주차구획선 삭선 대상 파악 3) 불법 주·정차 차량 단속 실시 4) 비상소방용수시설 관리카드 최신화 ※ 비번일 점검 실시자 : ?? 사유 : 마. 초과근무 : 출동대기 근무자 4시간 인정(9 ~ 13시) 바. 점검결과 : 반드시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입력하여 최신화 할 것 사. 결과제출 : [붙임4,5,6] 서식에 의거 2018. 11. 2.한 제출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장 및 각 안전센터장은 점검 기간 중 상수도 침전물 유입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교육 및 안전사고 방지 교육을 실시하기 바라며, 나. 불시 확인 점검 등에 적발되는 사례가 없도록 관리 감독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정비 계획 1부. 2. 노후소화전 현황 1부. 3. 센터별 점검 일정 각 1부. 4.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결과(서식) 1부. 5. 주차구획선 조사 결과(서식) 1부. 6. 비상소방용수시설 관리카드(서식) 1부. 끝. 광진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용성 대응총괄팀장 안희 재난관리과장 김용석 소방서장 09/28 이영우 협조자 담당자 송수호 시행 재난관리과-6258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raclain@seoul.go.kr / 부분공개(5)
16185583
20210924213040
본청
재난관리과-6258
D0000034548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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