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상담 불친절 등) 님, 안녕하십니까? 보내주신 민원을 잘 받아보았습니다. 먼저, 님께서 상가임대차상담센터 상담위원의 답변에 불쾌함을 느끼셨다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상가임대차 상담센터는 상가임대차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민을 전문상담위원이 상담해드리는 한편 상가임대차 법령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님께서 이러한 목적으로 운영되는 상가임대차 상담센터에서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하셨으나 상담위원이 짜증을 내고 불친절하게 답변을 했다니 불쾌함을 느끼시기에 충분한 상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상가임대차상담센터의 상담은 다양하고 복잡한 내용이 많아 장기간의 실무경험과 상담경력이 있는 분들을 상담위원으로 위촉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님의 제언을 참고하여 상담위원에게 친절교육을 추가로 실시하여 상담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향후 같은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시상가임대차상담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서울시 상가임대차상담센터 서비스 개선문제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담위원께 추가 상담이 필요하실 때 서울특별시 공정경제과(02-2133-5156 황규현 주무관)로 연락 주신다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황규현 상생협력팀장 박용진 공정경제과장 09/18 이철희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1454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3층, 공정경제과 (무교동) / 전화 02-2133-5156 /전송 02-768-8852 / yellow7@seoul.go.kr / 부분공개(6)
16135791
2021092422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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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경제과-14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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