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하반기 민원(전화)응대 서비스 품질향상 등 자체교육 계획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민원(전화)응대 서비스 품질향상 등 자체교육 계획 1. 관련근거 가.시민봉사담당관-20026(2018.9.5.)호“2018년도하반기민원응대(전화)서비스 점검 실시 안내” 나. 소방행정과-13139(2018.9.7.)호“2018년 하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2.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대비하여 부서 내 사무실 근무방법 및 중점추진 사항 등을 붙임1과 같이 계획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 기간 : 2018. 9. 10.(월) ~ 종료시까지 나. 추진 내용 - 전문응대요원 지정 및 품질평가시 Keeper제 운영 - Lunch 근무제 운영 및 품질평가 분위기 조성 - 전화응대 관련 일일점검부 작성 3. 행정사항 -평가예상 전화 수신 및 특이사항 수신시 작성서식에 의거 취합후 소방행정과 (감찰주임)로 통보 붙임 : 1.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자체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3. 민원응대 서비스 표준 매뉴얼 1부. 끝. ★담당자 박영호 예방팀장 조규철 예방과장 09/10 양영숙 협조자 시행 예방과-26539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71 /전송 02-2052-0177 / 20566@seoul.go.kr / 부분공개(6)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7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자체계획(예방과).hwpx

    비공개 문서

  •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 민원응대 서비스 표준 메뉴얼.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하반기 민원(전화)응대 서비스 품질향상 등 자체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26539 생산일자 2018-09-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영호 (02-6981-7471) 관리번호 D00000344212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