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9월 '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 운영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520(2016.8.23.)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는 위원회 출범 후 시민과의 소통 및 시민권익구제 강화를 위해 시민감사옴부즈만이 고충민원 등에 대하여 중립적이고 객관적 입장에서 민원인을 직접 상담하는‘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는 바, 붙임과 같이 9월 상담 옴부즈만을 지정하여 고충민원 등 상담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붙임: 2018년 9월 ‘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상담 옴부즈만 명단 1부. 끝. 조사관 류성수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이상이 위원장 08/31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2104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7층 / 전화 02-2133-3123 /전송 02-768-8846 / ssyou@seoul.go.kr / 대시민공개
15986982
20210924235734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2104
D00000343494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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