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7월『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상담 옴부즈만 명단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7월『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상담 옴부즈만 명단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520(2016.8.23.)호와 관련입니다. 2.「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출범에 따라 시민감사옴부즈만의 위상 제고 및 역할 확대를 위해 옴부즈만이 민원인을 직접 상담하여 민원을 해결해주는「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상담 옴부즈만(2017.7.1.∼7.31.)을 붙임과 같이 지정하여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합니다. 붙 임 : 2017년 7월『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상담 옴부즈만 명단 1부. 끝. 조사관 강태영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6/30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588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 전화 2133-3129 /전송 02-2133-1310 / kty0522@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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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년 7월『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상담 옴부즈만 명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588 생산일자 2017-06-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태영 (2133-3129) 관리번호 D00000305971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시민감사옴부즈만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