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도 소방활동 자료조사 계획 변경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178(2018.02.19.)호『2018년 소방활동자료조사 정보카드 정비계획 알림』 나. 서초119안전센터-1148(2018.03.05.)호“2018년도 소방활동 자료 조사 계획 보고” 다. 서초119안전센터-3832(2018.07.18.)호“소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근무지정 및 사무분장 수정 보고(서초)” 라. 서초119안전센터-3868(2018.07.19.)호 “2018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대상물 변경 보고” 2. 서초119안전센터 교육 및 연가자 발생으로 인하여 소방활동 자료조사 계획 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보고합니다. 가. 조사 기간 : 2018.7.10.~ 11.30(4개월) 나. 조사 방법 1)진압·펌프차 운전요원은 전체대상의 80% 배정(식당 담당자 제외) 2) 총 대상의 20%를 구급대에게 배정(경리 제외) 3) 사고자(장기휴가 등) 발생시 해당팀에서 적의 조정 실시 다.조사 인원 : 26명(각 팀 경리 및 식당담당자는 제외) 라 조사 대상 : 총 378개소 1) 진압 및 펌프차 운전대원 (총 285개) ○ 1팀 : 4명(인당 25개) / 2팀 : 3명(인당 28개) / 3팀 : 4명(인당 25개) 구 분 1팀 2팀 3팀 합 계 2급, 3급 100 85 100 285 ※ 특급, 1급 대상은 3~5월 중 실시 완료함. 2) 구급대원(총 94개) ○ 2급, 3급에 한해서 배정되며, 1인당 10개 내외 배정 구 분 1팀 2팀 3팀 합 계 2급, 3급 30 30 33 93 마. 행정사항 ○ 2018년도 성과 평가항목으로 매월 본서에서 해당대상에 대하여 별도 평가를 실시 및 결과도 통보하오니, 작성자는 본서에서 지적되는 사례가 없도록 철저히 정확하게 매월 말일한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 각 팀 소방활동 자료조사업무 담당자는 해당 직원들이 작성한 내용을 별도로 다시한번 더 확인 검토를 철저히 실시하여 붙임3 서식에 의거하여 매월 3일한 취합 재난관리과로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소방활동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보계획 1부 2. 소방활동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 1부 3. 2018년 소방활동자료조사 보고서식 1부 4. 2018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대상(서초119안전센터) 1부 5. 소방활동 정보카드 표준안 1부. 끝. 서무 박현민 3팀장 임동필 119안전센터장 08/27 조중길 협조자 시행 서초119안전센터-4500 ( ) 접수 ( ) 우 06727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00 (서초동) 서초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seocho 전화 02-3473-0119 /전송 02-3486-2729 / parkgoon119@seoul.go.kr / 부분공개(6)
15958643
20210925002047
본청
서초119안전센터-4500
D00000343192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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