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도 소방활동 자료조사 계획 변경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178(2018.02.19.)호『2018년 소방활동자료조사 정보카드 정비계획 알림』 나. 서초119안전센터-1148(2018.03.05.)호“2018년도 소방활동 자료 조사 계획 보고” 다. 서초119안전센터-3832(2018.07.18.)호“소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근무지정 및 사무분장 수정 보고(서초)” 라. 서초119안전센터-3868(2018.07.19.)호 “2018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대상물 변경 보고” 2. 서초119안전센터 병가자 발생 및 소방활동자료조사 대상물 철거로 인하여 소방활동 자료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보고합니다. 가. 조사 기간 : 2018.7.10.~ 11.30(4개월) 나. 조사 방법 1)진압·펌프차 운전요원은 전체대상의 80% 배정(식당 담당자 제외) 2) 총 대상의 20%를 구급대에게 배정(경리 제외) 3) 사고자(장기휴가 등) 발생시 해당팀에서 적의 조정 실시 다.조사 인원 : 26명(각 팀 경리 및 식당담당자는 제외) 라 조사 대상 : 총 378개소 1) 진압 및 펌프차 운전대원 (총 285개) ○ 1팀 : 4명(인당 25개) / 2팀 : 3명(인당 28개) / 3팀 : 4명(인당 25개) 구 분 1팀 2팀 3팀 합 계 2급, 3급 100 85 100 285 ※ 특급, 1급 대상은 3~5월 중 실시 완료함. 2) 구급대원(총 94개) ○ 2급, 3급에 한해서 배정되며, 1인당 10개 내외 배정 구 분 1팀 2팀 3팀 합 계 2급, 3급 30 30 33 93 마. 행정사항 ○ 2018년도 성과 평가항목으로 매월 본서에서 해당대상에 대하여 별도 평가를 실시 및 결과도 통보하오니, 작성자는 본서에서 지적되는 사례가 없도록 철저히 정확하게 매월 말일한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 각 팀 소방활동 자료조사업무 담당자는 해당 직원들이 작성한 내용을 별도로 다시한번 더 확인 검토를 철저히 실시하여 붙임3 서식에 의거하여 매월 3일한 취합 재난관리과로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소방활동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보계획 1부 2. 소방활동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 1부 3. 2018년 소방활동자료조사 보고서식 1부 4. 2018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대상(서초119안전센터) 1부 5. 소방활동 정보카드 표준안 1부. 끝. ★서무담당 천경민 진압1팀장 代김재회 119안전센터장 07/23 조중길 협조자 시행 서초119안전센터-3945 ( ) 접수 ( ) 우 06593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00 서초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seocho 전화 02-3473-0119 /전송 02-3486-2729 / koreaname87@seoul.go.kr / 부분공개(6)
15729355
20210925035503
본청
서초119안전센터-3945
D0000034078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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