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제안서 평가 결과에 따른 계약 의뢰(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아트아카이브 2차수집 사업) 1. 용역입찰공고(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18-1832호) 및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아트아카이브 2차수집 사업 제안서 평가 결과보고(박물관과-8575, 2018.8.22.)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 부서의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아트아카이브 2차수집 사업」공고 결과 2회 유찰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가. 사 업 명 :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아트아카이브 2차수집 사업 나. 소요예산 : 210,2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라. 사업내용 : [붙임 2. 과업내용서] 참고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바. 수의계약사유 : [붙임 1.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참고 사. 계약업체 : - 입찰재공고 제안서접수결과 : 유찰(단독응찰) [붙임 8.] 참고 - 제안서 평가 결과 : - 제안입찰가격 : [붙임 5.] 참고 아. 예산과목 - 문화본부 박물관과, 박물관 및 미술관 활성화, 박물관 및 미술관 건립지원,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가칭) 개관(콘텐츠) 조성, 사무관리비(201-01) 자. e-호조 지출품의번호 : 139 붙임 1.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계약심사의뢰) 1부. 4. 계약심사결과서 1부. 5. 가격입찰서,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계약상대자, 발주부서) 각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서울시 근로자권리보호이행 서약서 1부. 9.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아트아카이브 2차수집 용역 시행계획 1부. 10. 입찰재공고 제안서접수 결과보고 1부. 11. 제안서 평가 결과보고 1부. 12. 사업자등록증 1부. 13. 사업자 통장사본 1부. 끝. 박물관과장 주무관 유예동 평창동미술문화공간조성추진반장 윤대진 박물관과장 08/22 이사형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박물관과-861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4192 /전송 02-2133-1447 / / 부분공개(5)
15929903
20210925004821
본청
박물관과-8615
D0000034290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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