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반복 민원 종결 처리(교차로 방향 이정표 제안)2671159 1. 응답소 민원(접수번호 20180807903184) 관련입니다. 2. 위 민원은 아래와 같이 3회 이상 반복적으로 접수된 민원으로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제1항에 의거 종결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인적사항 ○ 성 명 : ○ 이메일 : 나 조치사항 ○ 민원 요지 : 교차로마다 방향번호를 부여하여 교차로 방향 이정표에 활용 제안 ○ 민원 횟수 : 4회(‘17.4.3,‘17,6.12,‘17.8.18,‘18.8.7.) ○ 답변 횟수 : 2회 ○ 처리내용 : 미답변 처리 ○ 미답변 사유 - 서울시내 주요 교차로에는 교차로명 도로표지판이 부착되어 도로안내에 적정을 기하고 있으며 - 도로표지는 도로 운전자에게 원하는 목적지까지 쉽게 도착할 수 있도록 도로의 방향, 노선, 시설물 및 도로명의 정보를 안내하는 도로의 부속물로 정의하고 있어, 제안 사항의 규격이 작아 도로 운전자를 위한 도로표지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도로표지규칙에 적합하지 않음으로, 중앙 정부차원에서 검토 후 처리할 사항임을 2회 통지하였음 다. 조치근거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반복 및 중복 민원의 처리). 끝. 주무관 이명희 교통시설팀장 신근호 교통운영과장 08/14 강진동 협조자 시행 교통운영과-1353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1동 6층 / 전화 02-2133-2494 /전송 02-2133-1054 / lmh888@seoul.go.kr / 부분공개(6)
15882953
20210925013412
본청
교통운영과-13531
D0000034240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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