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8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대상 지정 1. 요금과-1890(2018. 2. 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2018년 8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관리점검 대상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통 보하오니, 점검대상 직원은 해당수용가에 출장하여 수도계량기 검침 및 이상 유무 및 조례 위반여부 등을 확인하고, 그 결과를 ‘18. 9. 6.(목)까지 아리수 인포시스템 우수고객방문 결과표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관리점검 대상 : 82개소(붙임 참조) 구 분 계 공 공 용 일 반 용 욕 탕 용 당월 누 계 당월 누 계 당월 누 계 당월 누 계 계 82 858 7 68 68 743 7 47 나. 점검인원 : 27명(대상 : 일반 행정직, 요금과 직원 전원) 다. 점검기간 : 2018. 8. 13. ~ 9. 6일까지 전산입력 완료 라. 점검횟수 : 1회 이상 실시(필요시 추가 점검) 마. 점검방법 : 조례위반 여부, 수도계량기 이상 유무 점검, 사용량 격증·격감(±30%이상)사유 분석, 업종적용 적정여부 확인, 기물번호 일치, 봉인탈락 여부 등 점검 (1). “방문결과” 입력 란(적색 글씨) 필히 입력, 민원사항 입력 제외 (2). 「복명서기안」을 클릭하여 “점검리스트” 입력 공문결재후 총괄담당에게 공람 붙임 : 1. 2018. 우수고객 관리검침 점검계획 매뉴얼 1부. 2. 2018. 8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대상 1부. 끝. 요금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 주무관 김동춘 요금과장 08/13 백대현 협조자 시행 요금과-13256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 전화 3146 5085 /전송 3146-5139 / cdk7077@seoul.go.kr / 부분공개(6)
15867556
20210925015131
본청
요금과-13256
D00000342290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