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4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대상 지정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4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대상 지정 1. 요금과-1890(2018. 2. 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2018년 4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관리점검 대상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점검대상 직원에게 공람하여 점검대상 직원은 해당수용가에 출장하여 수도계량기 이상 유무 및 조례위반 여부, 고객의소리 청취 등 점검을 실시하고 결과를 ‘18. 5. 4.(금)까지 아리수 인포시스템 우수고객방문 결과표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관리점검 대상 : 87개소(붙임 참조) 구 분 계 공 공 용 일 반 용 욕 탕 용 당월 누 계 당월 누 계 당월 누 계 당월 누 계 계 87 349 13 30 68 297 6 22 나. 점검인원 : 29명(대상 : 일반 행정직, 요금과 직원 전원) 다. 점검기간 : 2018. 4. 16. ~ 5. 4일까지 전산입력 완료 라. 점검횟수 : 1회 이상 실시(필요시 추가 점검) 마. 점검방법 : 조례위반 여부, 수도계량기 이상 유무 점검, 사용량 격증·격감(±30%이상)사유 분석, 업종적용 적정여부 확인, 기물번호 일치, 봉인탈락 여부 등 점검 ※ 1. “방문결과” 입력 란(빨강색 글씨) 필히 입력(민원사항 입력 제외) 2. 「복명서기안」을 클릭하여 “점검리스트” 입력 공문결재후 총괄담당에게 공람 붙 임 : 1. 2018. 우수고객 관리검침 점검계획 매뉴얼 1부. 2. 2018. 4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대상 1부. 끝. 요금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 주무관 김동춘 요금과장 04/16 백대현 협조자 시행 요금과-6357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 전화 3146 5085 /전송 3146-5139 / cdk707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2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8년도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우수고객방문대상지정(4월).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4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대상 지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6357 생산일자 2018-04-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춘 (3146 5085) 관리번호 D000003340197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