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서규진님 안녕하십니까! 이미 유선 통화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시청 로비는 열린 공간으로서 다수의 시민이 사용할 수 있는 곳으로서 노숙자들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다만, 일반 시민들이 컴퓨터 사용등 불편사항이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 청사방호 직원등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면 적극 도와드릴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끝. 주무관 임창수 청사운영1팀장 백광진 총무과장 08/10 신종우 협조자 시행 총무과-2213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1 /전송 (02)2133-0771 / 20110309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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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22131 생산일자 2018-08-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창수 (02-2133-5631) 관리번호 D00000342202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