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소민원 답변(동서울터미널 현대화) 안녕하세요. 동서울터미널 현대화와 관련하여 보내주신 민원내용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말씀하신 바와 같이 동서울터미널은 우리시 대표 버스터미널중 하나로 1987년 운영을 개시한 이후 30여년이 경과해 시설이 낡고 노후화 된것이 사실이며, 많은 이용객과 버스노선 운영으로 주변지역에 고질적인 교통문제 등을 야기하고 있어 개선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때문에, 동서울터미널 소유업체인 한진중공업과 서울시는 지난 2013년 부터 지속적으로 동서울터미널 현대화 및 주변지역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협의중에 있으며, 2017년 8월 부터는 본격적인 현대화사업 개발계획(안) 마련을 위한 본 협상에 착수한 바 있습니다. 동서울터미널은 말씀하신바와 같이 많은 시민이 이용하는 중요 교통시설인 만큼 세밀하고 근본적인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다양한 논의가 필요해 기대만큼 빠르게 가시적 성과를 보여드리지 못하고 있으나, 사업자와 서울시간 협의는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기다리시는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좋은 개발계획(안)을 마련하여 조속한 시일내에 사업이 개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시 공공개발센터(02-2133-836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우리시 시정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감사드리며, 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용석 개발사업팀장 代장승권 공공개발센터장 08/09 代오승민 협조자 시행 공공개발센터-725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1층 공공개발센터 / 전화 02-2133-8361 /전송 02-2133-0737 / seok97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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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20408
본청
공공개발센터-7250
D00000342075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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