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소민원 답변(동서울 터미널 현대화)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소민원 답변(동서울 터미널 현대화) 안녕하세요? 동서울터미널 현대화와 관련하여 보내주신 민원내용을 잘 받아 보았습니다. 말씀하신 바와 같이 동서울터미널은 서울시 강북에 위치한 우리시 대표 버스터미널중 하나로 1987년 운영을 개시한 이후 30여년이 경과해 시설이 낡고 노후화 된것이 사실이며, 많은 이용객과 버스노선 운영으로 주변지역에 고질적인 교통문제를 야기하는 등 개선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사업자와 서울시는 지난 2013년 부터 지속적으로 터미널 현대화 및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협의중에 있으며, 2017년 8월 부터는 현대화 사업 추진을 위한 개발계획(안) 마련을 위한 본 협상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말씀하신 것과 같이 빠른 현대화 사업 추진도 중요하겠지만 한번 조성되면 오랜시간 많은 시민이 이용해야 하는 중요 공공시설임을 고려하여 보다 세밀하고 근본적인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가 필요한 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부서(공공개발센터, 02-2133-8361)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우리시 시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께 감사드리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용석 개발사업팀장 신윤철 공공개발센터장 07/26 이상면 협조자 시행 공공개발센터-675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1층 공공개발센터 / 전화 02-2133-8361 /전송 02-2133-0737 / seok97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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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소민원 답변(동서울 터미널 현대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재생본부 공공개발센터
문서번호 공공개발센터-6758 생산일자 2018-07-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용석 (02-2133-8361) 관리번호 D00000341105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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